홈 > 아람배움터 > 신규강좌소개

신규강좌소개

아람배움터 신규강좌.원데이클래스(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기획된 신규강좌, 최신트랜드에 맞춘 원대이클래스와 문화예술프로그램과 연계한 특강을 소개합니다.)

쇼팽의 시대별 작품을 통해 그의 삶을 조명해본다

수강시 해당학기 또는 다음학기 조기접수 시 5%추가할인(신규접수자에 한해 1회)

백건우x쇼팽 공연 10%할인(1인2매)

타악기의 가장 기본인 스트로크를 이용하여 3~4가지 리듬을 익혀서 유명한 곡을 한곡 택하여 간단한 합주를 할 수 있게 한다.

어린이들에게 한자는 그림과 같은 이미지로 다가오며, 인문학의 전반적인 부분은 한자문화와 닿아있다. 내가 사는 지역, 가족, 나에 대한 이해와 예의, 효, 질서 등에 대한 이야기를 스토리텔링을 통해 배울 수 있다.

레코딩을 위한 기본적인 보컬 기법부터 간단한 믹싱 체험까지 특강으로 체험해본다. 본 체험을 통해 지속적으로 레코딩이나 창작과정을 학습하길 원하는 학생들이 심화 과정으로 연결될 수 있다.

동화적인 요소를 재구성해보고 종이를 오리고 붙여서 책에서 튀어나오는 팝업북을 만들어본다.

하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각자가 느끼고 생각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판화로 제작하여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향상시는 데에 중점을 둔다.

순수 회화이자 상업적으로도 가치가 있는 판화에 대해 이해해보고 오리지널 판화 기법을 응용한 실용품(에코백)을 제작해보며 예술을 실생활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을 한다.

정기강좌인 상상공작소를 짧게 체험해볼 수 있는 특강을 마련하였다.

일렉트릭 기타의 기초과정을 특강을 통해 접하여 기본 베이스를 익혀볼 수 있다.

찰흙을 통해 촉감을 발전시키고, 흙을 빚어 창의적인 조형물을 만들어본다.

겨울학기 특강 수강혜택

해당 학기 또는 다음 학기 조기접수 시 5% 추가할인 (신규접수자에 한해 1회)

해당 학기 원데이 메이크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