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마당 > 고객의소리

고객의소리

4611/47 페이지

번호 제목 등록자명 등록일시 조회수
461 뮤지컬 팬레터 문의드립니다  
* 비밀글 입니다. *
유정란 2018/04/05 5
460      └>답글 답변드립니다.
김해문화의전당을 방문하여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뮤지컬 팬..
공연기획팀 2018/04/05 13
459 어제 공연, 리골레토를 관람하고 한 말씀 올립니다.  
* 비밀글 입니다. *
김영경 2018/03/16 9
458      └>답글 답변드립니다.
김해문화의전당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통화드렸던 바와 같이 고객님의 심려를 끼쳐..
공연기획팀 2018/03/20 31
457 유료회원문의  
* 비밀글 입니다. *
김시은 2018/02/24 4
456      └>답글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확인 전화연락 드렸으나 연결되지 않아 답변드립니다. 현재 회원정보는 실버회원으로 정상적..
영상홍보팀 2018/02/26 20
455 유료회원  
* 비밀글 입니다. *
엄라령 2018/02/17 5
454      └>답글 답변드립니다.
회원증 발송이 늦어진점 죄송합니다. 순차적으로 배송중이며 정확한 발송시기는 유선상 연락드렸으나..
영상홍보팀 2018/02/19 17
453 뮤지컬 팬레터  
* 비밀글 입니다. *
류지아 2018/02/06 8
452      └>답글 답변드립니다.
김해문화의전당을 방문하여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드립니다.   문의해주신..
공연기획팀 2018/02/08 30
451 티겟 관련 문의 드립니다  
* 비밀글 입니다. *
설주희 2018/02/04 7
450      └>답글 답변드립니다.
문의하신 부분은 유선상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상홍보팀 2018/02/05 26
449 실버회원탈퇴관련 문의드립니다  
* 비밀글 입니다. *
박현영 2018/02/01 4
448      └>답글 답변드립니다.
- 개별예매의 경우 기존 결제를 취소하시고 다시 할인 적용을 받으셔서 결제하시면됩니다...
영상홍보팀 2018/02/01 22
447 선예매창이 안뜹니다
팝업으로 타고 들어가면 계속 서버 오류라고 뜨는데 어떻게하면 좋죠ㅠㅠㅠ
최하영 2018/02/01 27
446      └>답글 답변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사용자 폭주로 잠시 오류가 발생하였으나 정상 진행되고 있습니다.
영상홍보팀 2018/02/01 29
445 질문이요ㅇ  
* 비밀글 입니다. *
박수린 2018/02/01 2
444      └>답글 답변드립니다.
팝업창이 메인에 열리도록 되어있습니다.
영상홍보팀 2018/02/01 27
443 유료회원전환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 비밀글 입니다. *
최하영 2018/01/31 7
442      └>답글 답변드립니다.
현재 유료회원 가입은 전화예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매표소 업무시간 (오전 9시-오후6시) 을 통해 가입을..
영상홍보팀 2018/02/01 17
1   2   3   4   5   6   7   8   9   10 >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