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열린마당 > FAQ

FAQ

홈페이지, 모바일 예매가 안 되신 다구요?

  • 인터넷 브라우저(익스플로러)의 보안설정 때문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아래 절차에 따라 설정을 변경하시고 인터넷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뒤 다시 진행해주세요.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보안(SSL2.0사용 / SSL3.0사용) 체크 > 적용 > 확인

    1.인터넷옵션, 2.고급, 3.SSL2.0/3.0사용, 4.적용
  • Q2 보안설정을 수정해도 예매하기가 안 돼요.

    김해문화의전당 홈페이지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인터넷 익스플로러(32비트)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롬, 파이어폭스 등 기타 브라우저에서는 예매가 되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쿠키(임시저장 파일)를 완전히 정리하신 뒤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체제 확인
    내컴퓨터 > 속성 > 운영체제확인(64비트일 경우 모바일 예매 권장)

    * 쿠키정리 방법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삭제) 체크 > 적용 > 확인

    1.인터넷옵션, 2.일반, 3.삭제, 4.적용
  • Q3 스마트폰 모바일 페이지에서 예매하기가 안 됩니다.

    바일 페이지는 네이버 웹브라우저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롬, 사파리, 기타 브라우저에서 오류가 발생했다면 네이버 웹브라우저를 권장합니다.
    쿠키(임시저장파일)를 완전히 정리하신 뒤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 네이버 웹브라우저 설정방법
    왼쪽 상단 메뉴바 > 톱니바퀴(설정) > 네이버앱 설정 > 캐시삭제 클릭 > 개인정보관리 > 쿠키삭제 클릭

    1.네이버 어플을 실행 합니다. 2.메뉴부분으로들어갑니다. 3.수레바퀴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캐시삭제를 클릭합니다. 5.삭제를클릭합니다. 6.개인정보관리를클릭합니다. 7.쿠키삭제를하싱후네이버앱에서 김해문화의전당을 검색하셔서 가시 예매를 부탁드립니다.
  • Q4 예매프로그램(ActiveX)을 다시 설치하고 싶어요.

    예매프로그램을 재설치하기 원하신다면 아래 주소로 접속 뒤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전 쿠키나 캐시를 완벽하게 정리해주시면 오류없이 진행가능하며 툴바(알, 네이버, 구글)나 높은 보안환경으로 설치가 안 될 경우도 간혹 발생하고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ActiveX 수동으로 설치하기

    * 쿠키정리 방법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검색기록(삭제) 체크 > 적용 > 확인

    * 환경설정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원 > 원래대로 > 적용 > 확인
    ※ 이 후 Q4.의 보안설정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1.인터넷옵션, 2.고급, 3.원래대로, 4.적용
  • Q5 이 외 오류사항들은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컴퓨터 및 모바일 환경에 따라 다양한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예매나 기타 서비스 사용에 어려움을 겪으실 경우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055-320-1205)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